인증 및 연혁
자세히보기
혁신바우처 청년창업사관학교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사회적기업
1600
0265
1600 · 0265
서브탑
캐릭터
기획부터 디자인, 마케팅까지-웹비즈니스에 최적화된 IT 선두주자
웹툰/캐릭터 캐릭터

견적안내 내용

기업, 브랜드 캐릭터 개발
캐릭터 개발브랜드를 나타내는 홍보용 캐릭터

대중에게 기업과 브랜드가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

카드뉴스 & 웹툰스토리가 있는 정보 제공

제작된 캐릭터를 활용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카드뉴스, 웹툰으로 마케팅 할 수 있습니다.

굿즈(상품) 제작쇼핑몰로 사업 확장

기업 캐릭터를 활용하여 달력, 포스트잇, 노트 등

굿즈를 제작하여, 쇼핑몰로 사업을 확장해보세요!

인형 제작실물로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인형, 인형탈로 제작하여 다양한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인형 촬영, 영상 제작 등 가능

캐릭터
브랜드 캐릭터

캐릭터 시장은 10년전부터 2배 가까이 성장하고 있으며, 홍보에 대한 거부감이 들지않고 친근하게 소통 할 수 있는 캐릭터 마케팅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대기업, 중소기업은 물론 관공서도 캐릭터를 제작하여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정보를 제공하고, SNS 팔로워 증가 등 눈에 보이는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SNS & 유튜브 등 다양한 개인 매체들이 성장함에 따라, 개인도 캐릭터를 제작하는 추세이며,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상품) 사업으로 홍보를 넘어 달력, 문구류, 그릇 등을 판매하여 부가 수익을 올리기도 합니다.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브랜드 홍보를 원하시는 분들과 검색 광고, SNS 광고를 진행해보시고 한계를 느껴보신 기업에게 추천드립니다.

바이럴 마케팅에 적합한 캐릭터 마케팅은 SNS, 커뮤니티 등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소비자는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지인과 친구들에게 전파하여, 더 큰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링 캐릭터

자사 캐릭터 위링 파트너스입니다.

위링의 포인트 컬러를 사용하여 제작한 듬직한 바다사자 위니와 컬러풀한 친구들로 위링 사무실을 친근하게 표현하였습니다.

자사 위링 캐릭터 그리드

위링 캐릭터를 활용한 카드뉴스

반뽐 캐릭터

자사 반려동물 브랜드인 반려동물 뽐내기 '반뽐'의 캐릭터입니다.

강아지, 고양이, 햄스터 등 다양한 반려동물을 망토, 모자 등으로 포인트를 줘서 심플하면서 개성있게 표현하였습니다.

자사 반뽐 캐릭터 그리드

반뽐 캐릭터를 활용한 웹툰

브랜드 굿즈(상품)
굿즈(상품) 제작

최근 많은 업체들이 브랜드 관련 굿즈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전문 상품 제작 업체가 아닌 브랜드의 굿즈에도 열광하는데, 캠핑 붐에는 캠핑 용품을 제작하여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으며, 반려동물 붐일 때는 반려동물 용품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브랜드 관련 상품을 제작하여 부가수익은 물론, 마케팅에 활용하기 좋기 때문에 많은 업체에서 굿즈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귀여움이 세상을 구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제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귀여움 자체에 열광하여 많은 사람들이 ‘귀여운 무언가’를 찾고 구매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굿즈는 꼭 귀여운 디자인으로 제작하지 않아도 되지만, 귀여움이 추가되었을 경우 마케팅에 월등한 효과를 보이기 때문에 귀여움을 제안 드리고 있습니다.

위링에서도 반려동물 캐릭터를 제작하여 마케팅에 활용하고 달력, 노트, 메모지, 포스트잇 등 문구류 상품을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형탈 & 인형
인형탈 대행 제작

캐릭터 제작 후 유튜브 촬영 등 전문 마케팅 촬영에 필요한 인형탈을 대행 제작해드립니다. 농협 납품 실적이 있습니다.

인형 대행 제작

캐릭터 제작 후 카드뉴스 등 마케팅 촬영에 필요한 인형을 대행 제작해드립니다.

샘플 1건, 소량 제작 시 국내 제작으로 가능하며, 대량 제작하여 저렴하게 제작을 원하시면 중국 제작으로 가능합니다.

위링의 캐릭터
이렇게 진행 됩니다.
견적문의
작성 후 상담
프로세스 화살표
계약서 작성
선금 100% 입금
환불 규정*
프로세스 화살표
기획 및 상담
프로세스 화살표
밑그림(콘티)제작
보고 후 수정
프로세스 화살표
최종 작업 후
클라이언트 보고
제작 전 준비 사항
1. 견적문의 전 준비사항

1. 예산, 작업하시는 목적, 홍보하고 싶은 SNS 등을 보내주세요.

2. 동종 업종, 다른 업종의 사이트, SNS를 검색하시고 원하시는 캐릭터를 최소 1개 이상 찾아주세요.

3. 위링의 견적문의 게시판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전화로 문의하시는 경우도 원하시는 사이트의 주소를 요청합니다.

2. 계약 후 자료 준비

사업자등록증 : 계약서 작성을 위해 준비

기획 : 제작될 캐릭터의 방향성, 컨셉 등을 준비해주셔야하며, 기획을 주시지 않고 제작 시,
기획 비용 청구또는 번복되는 수정에 대해 수정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3. 벤치마킹할 참고사이트

동종 업종, 다른 업종의 SNS를 검색하시고 원하시는 캐릭터를 최소 1개 이상 찾아주세요.

그림체, 방향성, 색상, 컨셉 등을 확인하고 밑그림을 제작해야 원하시는 캐릭터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원하는 디자인, 눈에 띄어야할 내용 등이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 제작에 필요한 자료를 모두 정리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정확한 견적 산출이 가능합니다.
환불규정

계약서 작성 후 착수금 100% 입금 후 작업에 들어가게 됩니다.(200만원 이상일 경우, 착수금 50%, 잔금 50%)

기획 & 시나리오 제작 후 환불 : 20% 제외 환불 / 밑그림 작업 후 환불 : 80% 제외 환불 / 최종 검수 후 환불 : 환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제작 기간 및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웹툰 작업의 경우, 제작 상황에 따라 기간 및 비용이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상담 후 자세한 내용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최종 작업 후 수정이 가능한가요?
캐릭터는 최종 작업 후 수정이 어렵습니다.
간단한 포즈 변경, 색깔 변경 등만 가능하며 방향성을 바꾸는 작업은 기획 단계에서 가능합니다.

위링과 함께 WEB을 시작하세요.

함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