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및 연혁
자세히보기
혁신바우처 청년창업사관학교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사회적기업
1600
0265
1600 · 0265
서브탑
홈페이지 매뉴얼
기획부터 디자인, 마케팅까지-웹비즈니스에 최적화된 IT 선두주자
고객지원 홈페이지 매뉴얼

상품 등록, 수정 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46회 작성일 21-01-20 17:23

본문

관리자 로그인 후, 관리자 화면으로 들어옵니다. (로그인 버튼에 관리자 버튼이 있습니다.)

쇼핑몰관리 > 상품관리 에서 등록된 상품의 가격 및 상품명 재고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가. 상품을 간단히 수정하기 위해서는 상품리스트 좌측 끝 파란 박스의 체크박스를 누른 뒤 체크박스 오른쪽 긴 파란박스의 내용을 수정해 줍니다.

 그 다음 오른쪽 상단의 파란박스 안의 ‘선택수정’을 눌러주면 수정된 내용이 저장됩니다. 


나. 상품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상단 빨간 박스안의 ‘상품등록’을 눌러준 뒤 내용을 순서대로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상품등록을 쉽게 진행하는 방법은 기존에 입력된 상품을 보고 따라 입력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상품 리스트의 오른쪽 빨간 박스안의 ‘수정’ 버튼을 누른 창을 띄어 놓고 새롭게 창을 띄운 뒤 상품등록 버튼을 눌러 기존의 상품이 등록된 내용을 보고 따라서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상품 리스트의 오른쪽 복사를 누른 후 진행해주세요.)


다. 상품을 자세히 수정하기 위해서는 상품 리스트 오른쪽의 빨간 박스안의 ‘수정’ 버튼을 눌러 줍니다. 






 




라. 상품에 옵션을 넣기 위해서는 쇼핑몰관리>상품관리에서 상품등록 또는 상품수정을 눌러줍니다.

  그 다음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 '상품선택옵션'에서 '옵션'과 '옵션항목'을 입력한 후 초록 박스안의 '옵션목록생성'을 눌러줍니다.

  생성된 옵션 항목에 따른 추가 금액을 입력한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옵션추가가 완료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위링과 함께 WEB을 시작하세요.

함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