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및 연혁
자세히보기
혁신바우처 청년창업사관학교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사회적기업
1600
0265
1600 · 0265
서브탑
홈페이지 매뉴얼
기획부터 디자인, 마케팅까지-웹비즈니스에 최적화된 IT 선두주자
고객지원 홈페이지 매뉴얼

주문 상태 변경 (주문, 입금, 준비, 배송, 완료 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06회 작성일 21-01-20 16:55

본문

관리자 로그인 후, 관리자 화면으로 들어옵니다. (로그인 버튼에 관리자 버튼이 있습니다.)


쇼핑몰관리 > 주문내역 > 주문내역수정 에서 8-1의 표 하단 오른쪽의 ‘보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 화면에서 빨간 박스에서 상품명 오른쪽에 ‘체크박스’ 와 그 아래 ‘주문 및 장바구니 상태 변경’ 란이 있습니다. 


체크박스 클릭 후 상태변경란에서 해당 상품 상태에 맞게 변경을 진행해 줍니다. 

(편의상 배송을 보낸 후 배송버튼과 정상 적으로 거래가 완료된 후 완료 버튼 2가지를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위링과 함께 WEB을 시작하세요.

함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