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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룡 논산 홈페이지 제작] 식품 제조 회사 홈페이지 제작 사례

  • 작성자 ㈜위링
  • 날짜 2024-09-13
  • 조회 330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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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와 쇼핑몰은 모두 웹사이트의 형태이지만, 그 목적과 기능에서 뚜렷한 차이가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일반적으로 정보 제공과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구성된 웹사이트입니다. 예를 들어, 기업의 홈페이지는 회사 소개, 서비스 내용, 최신 뉴스, 연락처 정보를 포함하여 방문자들에게 회사의 전체적인 이미지와 정보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반면에 쇼핑몰은 상업적인 거래를 목적으로 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쇼핑몰은 사용자가 직접 제품을 탐색하고, 선택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제품 카테고리, 상세 정보, 장바구니, 결제 시스템 등 전자상거래에 필요한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사용자에게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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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이트 메인페이지에는 제품군을 다양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메인배너와 바로 밑에 product를 배치하여 소비자에게 제품의 다양성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기업의 소개와 신뢰성을 쌓을 수 있도록 기업이 갖고 있는 기술적인 부분을 확인할 수 있도록 배치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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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의 서브페이지는 웹사이트의 주요 페이지에서 링크를 통해 접근할 수 있는 추가적인 페이지들입니다. 이 서브페이지는 홈페이지의 주요 콘텐츠를 세분화하여 방문자에게 더 구체적이고 상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기업 홈페이지에서 '회사 소개' 페이지에는 기업의 역사, 비전, 팀원 소개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의 경우 카테고리에 제품구매, 교환 및 반품 등 쇼핑몰 기능을 추가하였기에 제품 구매 시 주의해야할 내용들을 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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